반반모찌롤·치킨트리오…CU, '멀티푸드' 3종 출시
편의점 CU는 '멀티 푸드' 상품 3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CU는 디저트 상품 중 최단 기간 밀리언셀러로 등극했던 냉장 디저트 '리얼 모찌롤' 출시 1주년을 맞아 딸기모찌롤과 커피모찌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반반모찌롤'을 지난 달 30일 출시했다. 전체 5알 중 커피, 딸기 맛이 랜덤으로 각 2~3알에 들어있다.
'반반모찌롤'은 모찌롤 특유의 쫀득쫀득한 생크림과 부드럽고 촉촉한 시트에 커피를 넣어 달콤하면서 진한 커피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커피모찌롤과 상큼한 딸기크림이 가득한 딸기모찌롤을 한 제품에서 만날 수 있어, 편디족(편의점 디저트를 즐겨 찾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지난 해 3월 첫 선을 보인 '리얼 모찌롤' 시리즈의 폭발적인 인기로 인해 편디족이 생겨날 정도로 편의점 디저트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졌으며 실제, CU의 디저트 매출 역시 출시 전보다 4배 가까이 뛰었다.
도시락, 샌드위치 등 간편식에도 멀티푸드 상품이 새롭게 등장한다.
오는 4일 출시되는 '치킨트리오 도시락'에는 데리야끼치킨, 어니언치킨볼, 불닭 가라아게 총 3가지 맛 치킨이 함께 들어있다. 치킨 3종과 함께 밑반찬도 볶음김치, 콘샐러드 등이 포함됐다.
'에그치킨 샌드위치'는 샌드위치 하나로 통가슴살치킨 샌드위치와 에그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딸기잼이 함께 들어있어 치킨과 계란의 짭조름한 고소함과 잼의 달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BGF리테일 김정훈 상품개발팀장은 "늘 새로움을 찾는 고객의 Needs에 맞춰 다양한 컨셉의 상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현대인의 결정 고민 해결은 물론, 가심비를 한층 강화한 '멀티푸드' 등 새로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