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네파, 美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필드 글로벌 파트너' 선정

네파 본사를 방문한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학생들./네파



네파, 美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필드 글로벌 파트너' 선정

네파는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의 필드 글로벌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내 필수 과정인 'FIELD 글로벌 몰입(Field Global Immersion)' 과정의 일환으로, 전 세계 13개 국가 내 157개의 파트너사와 함께 운영된다. 학생들이 실제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이해하고,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능력을 개발·강화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시작됐다.

지난 20일에는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학생 방문단이 서울 수서동에 위치한 네파 본사를 방문해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매장 내 고객 경험 개선'을 주제로 발표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네파는 한국 아웃도어 시장과 매장 내 고객 경험 개선 방향 및 솔루션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미국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팀은 네파와 협업을 바탕으로 수 개월에 걸쳐 미국 보스턴 현지와 한국의 아웃도어 시장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서울에 있는 네파 직영점과 대리점, 타 아웃도어 매장을 방문해 매장 직원과 소비자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심층적인 스터디를 진행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한국 아웃도어 시장은 급격하게 성장한 시장 상황과 지형적 조건에 의한 특수성으로 인해 많은 글로벌 기업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의 학생들에게 브랜드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과 함께 디자인 사고 프로세스를 통해 새로운 혁신의 기회를 모색하는 좋은 계기를 가지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