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세븐일레븐, 해외 직소싱 첫 상품 '잭 링크스 육포' 출시

'세븐셀렉트 잭 링크스(Jack Link's) 육포' 4종./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해외 직소싱 첫 상품 '잭 링크스 육포'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해외직소싱 첫 번째 상품으로 미국 세븐일레븐의 인기 안주 '세븐셀렉트 잭 링크스(Jack Link's) 육포'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해외여행이 보편화되면서 현지에서 맛본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혼술·홈술 문화와 함께 편의점 안주 시장이 크게 성장함에 따라 글로벌소싱 첫 번째 상품으로 안주 카테고리를 선정했다.

이번에 선보인 세븐셀렉트 잭 링크스 육포는 미국 육포시장 내 50%가량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육포 브랜드 잭 링크스(Jack Link's)와 미국 세븐일레븐의 단독 콜라보 상품으로, 미국 여행 시 반드시 사 와야 할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상품이다.

세븐셀렉트 잭 링크스 육포는 뉴질랜드산 청정 소고기 원육을 사용해 두툼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며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핫(매운맛), 페퍼맛 등 총 4종이며 봉지형, 스틱형으로 구성됐다. 스틱형은 개별 포장이 돼있어 휴대와 섭취가 편리해 여행이나 나들이용 안주나 간식으로 적합하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1월 '글로벌소싱팀'을 신설해 본격적으로 해외 유명 상품 발굴에 돌입했다. 세븐일레븐은 전 세계 18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인 만큼 이 관계망을 활용하여 각국의 인기 상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김세미 글로벌소싱담당 MD(상품기획자)는 "최근 해외여행과 SNS를 통해 해외 유명 먹거리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세븐일레븐은 이번 상품을 시작으로 가까운 편의점에서 보다 간편하게 해외 유명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직소싱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