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GS리테일,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유어스데이' 진행

지난 2018년 5월 진행된 유어스데이에서 GS리테일과 파트너사 직원들이 대화하며 청계산 트래킹을 즐기고 있다./GS리테일



GS리테일,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유어스데이' 진행

GS리테일은 GS25와 GS수퍼마켓(GS THE FRESH), 랄라블라에 상품을 공급하는 파트너사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유어스(YOU US)데이'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열린 행사에는 224개 파트너사의 대표 및 임직원 480여명과 GS리테일의 임직원 190여명 등 총 670여명이 참여해, 난지노을공원 트래킹 후 식사를 즐기며 서로의 의견을 나누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GS리테일은 파트너사와의 원활한 소통을 통한 신뢰 구축이 동반성장과 상호 경쟁력 강화와 연결된다는 믿음으로 8년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랄라블라의 파트너사 임직원 45명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GS리테일과 파트너사 임직원들은 유어스데이를 동반성장의 밑거름으로 평가하고 있다. 유어스데이에서 아이디어 공유로 나온 대표적인 성공 상품은 '한끼 스테이크', '(유어스)벚꽃스파클링' 등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유어스데이는 파트너사와 GS리테일이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이 모여 비로소 '우리'가 되는 날을 의미한다"며 "8년 동안 이어지고 있는 파트너사와 GS리테일 화합의 날은 너와 내가 아닌 우리가 될 수 있는 밑바탕이 되고 그 밑바탕은 모두가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