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올리브영, K팝 접목한 뷰티 브랜드 '컬러그램톡' 출시

컬러그램톡의 첫 번째 뷰티 아이콘 아이즈원./올리브영



올리브영, K팝 접목한 뷰티 브랜드 '컬러그램톡' 출시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은 K팝을 접목시킨 새로운 콘셉트의 뷰티 브랜드 '컬러그램톡(colorgramTOK)'을 오는 5월 1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컬러그램톡은 한류의 두 축인 뷰티와 음악이 결합된 국내 최초의 코스메틱 브랜드다.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첫 번째 뷰티 아이콘으로 선정됐다.

'컬러그램톡'은 총 6종 25품목의 색조 제품으로 구성됐다. 팝 컬쳐(Pop Culture)를 즐기는 국내외 Z세대(1995년 이후 출생자)를 겨냥했으며, 아이즈원의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의 비주얼 콘셉트를 제품마다 반영했다.

대표 제품군은 립틴트와 아이섀도우다. 주력 제품인 글로우팝 틴트는 수분으로 입술을 코팅한 듯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는 글로시 틴트다. '밀크영롱 섀도우'는 펄 날림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리퀴드 타입 글리터 섀도우다. 이밖에 '썬더볼 틴트 무스', '썬더볼 틴트 머랭', '힛팬 아이팔레트', '무드 멜로우 블러셔'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한류를 대표하는 뷰티와 음악이 결합된 '팝메틱'이라는 새로운 화장품 카테고리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 며 "컬러그램톡은 국내 시장 출시와 동시에 일본과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위상을 높이고 시장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