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가성비 높인 '내추럴 바디워시' 출시

샤워메이트 내추럴 바디워시./애경산업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가성비 높인 '내추럴 바디워시' 출시

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는 '내추럴 바디워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샤워메이트 내추럴 바디워시는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순한 처방의 제품이다. 풍성한 거품이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촉촉함을 전해준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광물유, 인공색소, 동물유래성분 등이 제외됐다.

특히, 이 제품은 1200g 대용량을 5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설정해 '가성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목화꽃의 깨끗한 향을 담은 '클린코튼'(Clean Cotton) ▲달콤한 향의 '크랜베리'(Cranberry) ▲상큼한 향의 '유자' ▲싱그러운 향의 '라임'(Lime) ▲달콤 상큼한 향의 '복숭아' 등 5종으로 출시됐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순한 처방과 대용량을 콘셉트로 합리적 선택을 하는 스마트 컨슈머를 위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