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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GS리테일·펫츠비, 동물 복지 향상 위한 '유기동물 사료 기부 캠페인' 진행

GS리테일이 펫츠비와 함께 4월 한달 간 유기동물 복지 향상을 위한 기부 캠페인에 나선다./GS리테일



GS리테일·펫츠비, 동물 복지 향상 위한 '유기동물 사료 기부 캠페인' 진행

GS리테일이 반려동물용품 스타트업 펫츠비와 손잡고 유기동물 복지 향상을 위한 기부 캠페인에 나섰다.

GS리테일은 4월 한달 간 고객들이 편의점 GS25와 온라인 쇼핑몰 GS fresh를 통해 반려동물 관련 제품을 구매하면 동물보호단체 '카라(KARA)'에 최대 1톤의 사료를 기부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펼친다고 31일 밝혔다.

GS리테일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인간과 동물의 공존을 위한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과 더불어 사람들에게 유기된 동물들의 복지 증진에 기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에서는 고객이 '유어스 동물농장' 제품을 구매한 후, GS25의 애플리케이션(앱)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GS&POINT를 적립할 시 일일 제한 없이 상품 1개당 1개의 기부 스탬프를 지급한다. 기부 스탬프를 누르면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가 100g씩 기부된다.

GS fresh에서는 '펫츠비'의 반려동물용품을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100g에서 500g의 자료를 자동으로 기부하는 캠페인이 진행된다.

GS리테일의 사료 기부 캠페인은 GS25와 GS fresh 각각 500kg을 목표 수량으로 두고 있으며 최대 수량 달성 시 총 1톤까지 기부가 가능하다.

GS리테일 제휴투자팀 관계자는 "동물과 한 가족처럼 지내는 반려동물 인구가 크게 증가하면서 버려지는 유기동물도 그만큼 늘어나는 상황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껴 이번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GS리테일은 성숙한 반려동물 보호 문화의 정착과 인식 전환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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