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러쉬, '셀러브레이션 배쓰 밤' 54종 출시

러쉬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배쓰 밤./러쉬



러쉬, '셀러브레이션 배쓰 밤' 54종 출시

러쉬는 29일 배쓰 밤의 탄생 30주년을 축하하는 '셀러브레이션 배쓰 밤(Celebration Bath Bomb)' 5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셀러브레이션 배쓰 밤 54종은 러쉬의 스테디셀러의 향기를 고스란히 담은 '더 컴포터', '더 올리브 브랜치', '허니 아이 워시드 더 키즈'와 사랑스러운 딸기 모양의 '스트로베리즈 앤드 크림', 반짝이는 황금빛 왕관 모양의 '로열티' 등 다양한 모양과 색, 향기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배쓰 밤은 지난 1989년 러쉬의 공동 창립자이자 제품 개발자인 모 콘스탄틴(Mo Constantine)이 개발했다. 현재 그는 아들 잭 콘스탄틴(Jack Constantine, 현 러쉬 디지털 디렉터 겸 제품 개발자)과 함께 새로운 배쓰 밤을 선보이기 위해 연구하고 있다.

30주년을 맞은 배쓰 밤은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하나의 예술로 주목 받고 있다. 배쓰 밤이 물에 닿아 녹을 때 생기는 다채로운 색과 반짝이가 욕조를 화려하게 수놓는 모습에 사람들이 주목한 것이다. 해시태그 #BathArt를 검색하면 38만7000개가 넘는 게시글이 나올 정도다.

잭 콘스탄틴은 "인스타그램처럼 시각적인 콘텐츠가 중심인 플랫폼에서 황홀하게 퍼지는 러쉬 배쓰 밤의 가치는 더욱 빛을 발한다"며 "러쉬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황홀한 예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