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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폴, 30주년 기념 '이제 서른' 캠페인 전개…윤종신·태연 등 참여

빈폴이 30주년을 기념해 '이제 서른' 캠페인을 전개한다./삼성물산 패션



빈폴, 30주년 기념 '이제 서른' 캠페인 전개…윤종신·태연 등 참여

빈폴(BEANPOLE)은 30주년을 기념해 '이제 서른' 캠페인을 실시하고,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은 올해 뮤지션으로서 30주년을 맞은 윤종신과 서른 살의 아티스트 장범준, 소녀시대 태연, 어반자카파와 함께 '이제 서른'을 전개한다.

빈폴은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새로운 30년에 대한 기대, 지속가능한 브랜드로 거듭나길 바라는 마음을 음악에 담는다.

전체 프로듀싱은 윤종신이 맡았다. 윤종신은 '월간 윤종신' 3월호를 통해 신곡 '멋(부제: 서른에게)' 음원을 공개한다. 장범준, 태연, 어반자카파는 오는 4월부터 매달 한 곡씩, 자신들이 태어난 1989년의 감성을 담은 리메이크 곡을 공개한다. 오는 7월에는 캠페인에 참여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이제 서른'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빈폴은 30주년을 맞아 상품에도 변화를 줬다. 현대미술 작가 김용관과 함께 모던함이 가미된 빈폴 고유의 체크를 개발, 이를 적용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또한, 지속가능한 브랜드의 역사를 기록하고 재해석하는 의미에서 30주년 체크로 디자인된 스테이셔너리 상품을 출시했다.

빈폴은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슬기와 민'과 협업해 30주년 그래픽을 디자인했다. 새로운 타이포 그라피의 콘셉트는 '세상을 표현하는 두 바퀴'다. 빈폴의 상징인 자전거를 분해, 재조립하고, 자연을 상징하는 색을 더해 완성됐다. 30주년 그래픽은 친환경 피크닉 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남영 빈폴사업부장은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빈폴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30년을 향한 거침없는 행보를 하고 있다"며 "브랜드의 상징인 체크와 그래픽 등을 적용한 상품 출시 뿐 아니라 매장, 프로모션, 서비스 등 브랜드 재활성화를 바탕으로 완전히 새로운 빈폴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서기자 min0812@metro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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