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블랙야크키즈, '에코 야키' 캠페인 본격 진행

블랙야크키즈의 '에코 야키(ECO YAKi)' 캠페인 영상 캡처./블랙야크키즈



블랙야크키즈, '에코 야키' 캠페인 본격 진행

(주)블랙야크의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키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고, '에코 야키(ECO YAKi)' 캠페인 활동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에코 야키'는 '환경을 보호하고 사랑하는 어린이'라는 뜻으로 아이 스스로 환경을 생각하고 자발적으로 환경보호에 앞장 설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기획된 캠페인이다.

블랙야크키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에코 야키' 캠페인 영상은 EBS 예능프로그램 '4남매쇼'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역 배우인 김아윤과 함께 진행됐다. 영상은 '저랑 에코야키 해요!' 라는 슬로건으로 아이들이 함께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제안하며, 일상 속 작은 활동들이 자연 보호는 물론 그 속에서 어우러질 수 있다는 점임을 알려준다.

또한 블랙야크키즈는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블랙야크키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 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운영되며, 환경의 중요성을 일깨워 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소식들이 게재될 예정이다.

'ECO YAKi' 캠페인 활동은 환경과 관련된 주제로 1년동안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하지 않기, 쓰레기 되가지고 오기, 일회용 비닐사용금지, 추운 겨울 씩씩하게 이겨내기 등 총 4가지의 캠페인을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환경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활동을 전개 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