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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매일우유맛소프트콘' 판매량 100만 개 돌파

매일우유맛 소프트콘./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매일우유맛소프트콘' 판매량 100만 개 돌파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매일우유맛소프트콘'이 출시 80일 만에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12월 20일 출시한 '매일우유맛소프트콘'은 매일유업과 협업해 선보인 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크림이다. 매일우유의 원유를 사용해 우유 본연의 진한 맛을 그대로 구현했으며, 유지방 함량이 높아 크림처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젊은층을 중심으로 소프트콘에 과자나 젤리를 붙여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는 SNS 인증샷이 유행하면서 일명 '인싸템(그룹 내 주류인 인사이더의 아이템이라는 뜻)'으로 떠오른 상품이다.

또한 집에서 디저트를 즐기는 홈디(Home-Dessert)족의 영향과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계절 구분 없이 상품을 소비하는 시즌리스(season-less) 트렌드도 매일우유맛소프트콘 인기에 견인했다.

'매일우유맛소프트콘' 인기는 아이스크림 판매 베스트 순위까지 바꿔 놓았다.

세븐일레븐이 지난겨울 시즌(2018년 12월~2019년 2월) 아이스크림 판매 순위를 분석한 결과 '매일우유맛소프트콘'은 더블비얀코, 붕어싸만코, 월드콘 등 전통적인 베스트 상품들을 밀어내고 현재까지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매일우유맛소프트콘'은 다른 베스트 아이스크림과 비교했을 때 평균 3배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높은 고객 수요를 창출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비수기 시즌이라고 볼 수 있는 겨울에 아이스크림 단품이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한 것은 매우 유의미한 수치라고 세븐일레븐 측은 설명했다.

오민국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장은 "먹는 재미까지 더해진 매일우유맛소프트콘은 젊은 층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세븐일레븐 대표 아이스크림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크림 시장을 선도하는 차별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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