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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2019년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신한카드는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에서 2019년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2019년 고객패널은 신한카드의 올해 전략방향인 'Deep FOCUS'에 걸맞게 'Deep FOCUS 고객패널'로 명명했다. 패널은 20~50대의 폭넓은 연령을 아우르는 신한카드 고객들로 구성되며, 고객의 입장에서 상품 및 서비스 경쟁력 분석·디지털 신기술 시연 및 경험 공유·업무 프로세스 점검 등 폭넓은 개선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신한카드의 고객패널 제도는 고객 중심의 경영활동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소비자보호의 관점에서 제도 및 업무를 개선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시선으로 상품 및 업무 처리 과정을 개선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카드가 될 것"이라며 "특히 전통적인 카드 고객만의 시각에서 벗어나 신한카드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모든 고객의 시선으로 현안들을 들여다볼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