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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F리테일, 임직원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육성한다

CU가 임직원 'CU덕후'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BGF리테일



BGF리테일, 임직원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육성한다

편의점 CU는 2017년부터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 중인 SNS 홍보대사 프로그램 'CU덕후'를 임직원 대상으로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

지금까지 배출된 500여 명의 CU덕후는 CU의 신상품이 출시되기 전 미리 체험한 뒤, 솔직한 의견을 담은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CU는 CU덕후의 아이디어, 콘텐츠를 제품 개발과 마케팅 등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이번에 선발되는 '임직원 CU덕후'는 20여 명이다. SNS 콘텐츠 제작 능력, 개인 미디어에 대한 관심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발하게 되며, 매달 기본 활동비와 별도로 활동 우수자에게는 추가 리워드(Reward)도 제공된다.

편의점 전문가인 임직원들의 숨은 끼와 재능을 발굴해 신상품 리뷰 콘텐츠를 넘어 편의점 이용 꿀팁, 전용 상품을 활용한 황금 레시피 등 전문성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BGF리테일 연정욱 마케팅팀장은 "'CU덕후'는 이름 그대로 편의점에 남다른 애정과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이다"며 "임직원까지 참여 기회를 확대해 전문성과 진정성 있는 콘텐츠로 젊은 고객층에게 어필해 나감은 물론, 임직원들의 숨어있는 끼와 재능을 발굴해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의 역량을 강화해 나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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