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인플루언서 대상 뷰티클래스 개최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는 지난 26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라면세점에서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 왕홍, 재한 중국인, 국내 유명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K-뷰티 봄 메이크업'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애경산업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인플루언서 대상 뷰티클래스 개최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는 국내외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2019년 S/S 시즌 맞이 봄 메이크업'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AGE 20's는 지난 26일 오후 5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라면세점에서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 왕홍(網紅, 온라인 유명인사), 재한 중국인, 국내 인플루언서 등 국내외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약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뷰티클래스를 열었다.

AGE 20's는 K-뷰티 트렌드에 민감한 국내외 유명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올 봄을 강타할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AGE 20's 기초케어 제품을 활용한 환절기 촉촉한 스킨케어 방법부터,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를 활용한 촉촉하면서 강력한 커버력의 베이스 메이크업, 루나(LUNA) 색조 화장품을 활용한 화사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시연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