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CU, '방탄소년단 투명 티머니' 한정 판매

방탄소년단 투명 티머니./CU



CU, '방탄소년단 투명 티머니' 한정 판매

편의점 CU는 한국스마트카드가 출시한 '방탄소년단 투명 티머니'를 오는 28일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CU에 따르면 교통카드 업체가 선보이는 캐릭터, 아이돌 협업 상품들이 10대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 티머니를 선보인 2016년 교통카드 매출은 전년 대비 45.5% 신장했다. '방탄소년단 CU플러스티머니'를 출시한 2017년에는 32.3%로 껑충 뛰었고, 지난해에는 18.4% 신장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CU 측은 교통카드가 단순한 교통수단 결제를 넘어 체크카드, 신용카드의 발급이 어려운 청소년들의 주요 결제 수단으로 자리잡으면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교통카드로 교체하거나 수집하는 경우가 늘어난 것이라고 분석했다.

방탄소년단 투명 티머니는 방탄소년단 멤버인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사진이 디자인 된 7종으로 구성 됐다. 특히, 이번 티머니에는 투명 소재를 적용해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CU에서 해당 티머니로 상품을 구매할 시 CU멤버십 포인트 2% 자동 적립 및 매월 다양한 상품에 대한 3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방탄소년단 투명 티머니'는 전국 CU에서 20만장 한정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