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미라이, 홈쇼핑서 '완판' 행진…롯데홈쇼핑 3차 앵콜 진행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가 오는 10일 롯데홈쇼핑 3차 홈쇼핑 렌탈 방송에서 최저가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보미라이 측은 앞선 론칭 방송과 2차 앵콜 방송에서 목표 상담 예약 콜수 초과 도달, 문의 쇄도로 대표 콜센터가 마비되는 등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예정에 없던 3차 앵콜 방송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오는 10일 오후 8시 25분부터 65분간 진행된다. 36개월 약정 조건으로 월 렌탈료 2만7500원에 선보이며, 렌탈 패키지에는 보미라이 마스크와 피부 기초 체력을 강화할 수 있는 있는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100ml)'가 구성품으로 포함됐다.
치열한 뷰티마스크 시장에서 유일한 원적외선 마스크로 이름을 알린 보미라이는 국내 최초로 원적외선을 핵심 기술로 적용한 뷰티 디바이스다. 원적외선을 활용해 파장은 길고 세지만 눈부심 현상이 없어 일상 생활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피부 관리할 수 있다. 특허 등록된 '골드시트'를 원적외선 패드에 부착해 광물질을 첨가하지 않고도 원적외선의 효과를 높였으며, 전자파 등의 유해물질이 없다.
인체 온도에서 90.2%의 높은 방사율을 자랑하며, 1분에 수천 회씩 세포를 진동시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지난해 한국피부과학연구원(KIDS)을 통해 국내 30~60대 여성을 대상으로 4주간 임상시험을 거친 결과 하루에 1회 사용으로 보습력, 피부진정, 진피치밀도, 탄력, 피부톤 밝기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 받았다.
보미라이 관계자는 "롯데홈쇼핑 2차 앵콜 방송 이후에도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해 예정에 없던 3차 앵콜 방송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