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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랜드 "명절·가정의 달에 안마의자 수요 22% 높다"

전자랜드 매장에서 안마의자를 체험하는 고객./전자랜드



전자랜드 "명절·가정의 달에 안마의자 수요 22% 높다"

매년 명절과 가정의 달마다 안마의자의 수요가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29일 전자랜드가 안마의자의 월별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설이 있는 2월과 추석이 있는 9월, 가정의 달인 5월에 안마의자 평균 판매량이 다른 달의 평균과 비교해 22% 높았다. 이는 매년 나타나는 현상으로, 2017년 20%, 2016년 28% 높았다.

전자랜드는 안마의자가 대표적인 '효도가전'으로 꼽히는 만큼, 소비자들이 명절과 가정의 달에 부모님 선물로 많이 찾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설 명절을 맞아 내달 10일까지 안마의자 구매고객에게 '정관장 6년근 홍삼대정' 1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대상 모델은 'ANL-7000', 'ANL-6300BK', 'ANL-6300CH'으로, 전자랜드의 PB(자체브랜드) '아낙라이프'의 상품이다. 아낙라이프 안마의자는 프리미엄급 성능에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전자랜드 윤종일 판촉그룹장은 "아낙라이프 안마의자는 타사 제품 대비 가성비가 좋아 평소에도 인기가 많은 상품이다"며 "명절을 앞두고 가족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이번 행사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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