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엘솔컴퍼니 영시, K-뷰티로 중화권 본격 공략

K-collection 수출상담회에 참여한 엘솔컴퍼니.



엘솔컴퍼니 영시, K-뷰티로 중화권 본격 공략

엘솔컴퍼니가 퍼블리싱한 뷰티 브랜드 영시(young:see)가 2018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서 진행되는

'케이 컬렉션 위드 2018 마마 인 홍콩(K-Collection with 2018 MAMA in HONG KONG, 이하 K-Collection)'에 참가해 중화권 시장 판로 확대에 나섰다.

MAMA는 CJ ENM에서 주최하는 아시아 음악 시상식이다. 중소벤처기업부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은 MAMA와 연계해 중소기업 참여 제품전시 및 홍보지원을 하는 K-Collection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엘솔컴퍼니는 지난 14일부터 진행된 올해 K-Collection에 참가해 영시의 '더 브라운 앰플'과 '더 스노우 에센스'를 전시했다. 누벨르, 난이거, 진마유, 쿠라코마에 등 엘솔컴퍼니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여 MAMA 컨벤션장을 찾은 홍콩 및 중화권의 유통·소비재 바이어들로부터 관심과 주목을 끌었다.

특히, 영시의 대표 제품인 '더 브라운 앰플'과 '더 스노우 에센스'가 인기를 모았다. '더 브라운 앰플'은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발효 여과물이 함유됐다. 또, '더 스노우 에센스'는 갈릭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이 91% 함유돼 주름개선과 미백, 보습, 진정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영시는 이번 K-Collection 오프라인 행사에 이어, 내년 1월 31일까지 중화권 최대 온라인몰인 '타오바오'내 온라인 기획전에 참가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판매 활성화에 적극 나선다.

엘솔컴퍼니 노승욱 이사는 "이번 K-Collection 참가를 통해 홍콩 및 중국 바이어 수출 상담과 온라인을 통한 상품 판매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 확대를 통해 중화권 시장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