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성인용품 브랜드 텐가, 제17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

지난해 열린 제16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 내 텐가 부스 전경./텐가



성인용품 브랜드 텐가, 제17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텐가(TENGA)'가 제17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 진출 2주년 기념 한정판과 신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처음 공개하는 자리다.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총 5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올해 17회째를 맞는 국내 최고의 디자인 마케팅 전시 행사다.

텐가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해 전 제품 라인업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한다. 전시되는 모든 제품은 누구나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성기를 대상화하지 않는다'라는 텐가의 기업 철학을 담아냈다. 단 19세 이상의 성인만 입장 가능하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남성용 브랜드 텐가의 '스피너(Spinner)', 여성용 브랜드 이로하의 '린(RiN)' 등 신제품 2종과 더불어 텐가의 한국 진출 2주년을 기념한 한정판을 만나볼 수 있다.

2016년 11월 국내에 진출한 텐가는 매년 국내 아티스트와의 협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엔 일러스트레이터 민조킹과, 올해엔 꽃을 소재로 활동하는 타투이스트 지화와 손 잡았다.

글로벌 아티스트와도 활발한 협업을 진행 중이다. 텐가는 세계적 팝 아티스트 키스 해링(Keith Haring) 재단과 함께 해당 제품의 매출 일부를 에이즈 예방 재단에 기부하고 있으며, 올해 9월에는 미국 스트리트 감성 브랜드 '립앤딥(RIPNDIP)'의 고양이 캐릭터가 그려진 컵을 세계 60개국에 동시 발매한 바 있다.

또한 텐가는 성인용품으로는 세계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총 6번 수상하며 혁신성과 품질, 기능 등을 인정받았다. 이번 전시회에서 해당 제품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텐가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누구나 거부감 없이 성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텐가의 철학을 느낄 수 있는 자리"라며 "성인이라면 누구나 편안한 환경에서 텐가를 만나보실 수 있게 하고 싶다"라고 참가 취지를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