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GS25, 도시락 감사 메시지 스티커로 연말 기부 캠페인 진행

편의점 GS25의 '고맙다는말 아끼지 마세요' 캠페인 이미지./GS리테일



GS25, 도시락 감사 메시지 스티커로 연말 기부 캠페인 진행

편의점 GS25가 8월 독립운동가 알리기 캠페인에 이은 도시락 연계 캠페인 2탄을 진행한다.

GS25는 평소 주위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할 수 있도록 도시락과 연계한 따뜻한 연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고맙다는 말 아끼지 마세요'를 콘셉트로 한 이번 캠페인은 각기 다른 감사의 메세지를 담은 28종류의 스티커가 도시락에 부착됐다. 또한, 고객이 도시락을 구매할 때 감사의 대상을 가족, 경비원, 아르바이트 직원, 소방대원, 환경미화원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 종류로 디자인 했다.

이번 캠페인은 GS25의 도시락 전상품을 대상으로 하며 GS25의 온라인, 모바일 채널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GS25의 공식 SNS 채널에서는 도시락 구매 후 인증샷과 댓글을 함께 남긴 고객들을 선정해 감사패를 제작해준다.

아울러 이번 캠페인은 고객 참여형 기부 프로그램과도 연계됐다. 도시락을 구매한 고객이 GS25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나만의냉장고(이하 나만의냉장고 앱)를 통해 GS&POINT(GS앤포인트)를 적립하면 기부 스탬프가 자동으로 발급된다.

생성된 스탬프를 고객이 누르면 1건당 1000원이 기부되며 해당 금액은 GS25가 부담한다.

기부금의 목표 금액은 2000만원이며 목표 금액에 도달 시 나만의냉장고 앱의 기부 캠페인은 자동 종료된다. 기부된 금액 전액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전달돼 환경 미화원들의 방한복 등 용품을 구매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최정모 GS리테일 편의점사업부 마케팅팀 부장은 "GS25가 8월 독립운동가 알리기 캠페인에 이어 뜻 깊은 연말 감사 캠페인을 고객 참여형 기부 프로그램과 함께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GS25가 지역 사회의 공헌자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공익적 기능을 강화해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