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세븐일레븐, '죠스어묵티원컵' 단독 출시

세븐일레븐의 죠스어묵티원컵./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죠스어묵티원컵' 단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내달 1일 죠스푸드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와 함께 '죠스어묵티원컵'을 단독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지난해 온라인과 SNS 상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완판 기록을 세웠던 죠스어묵티를 단독 출시하며 원컵 차별화에 나섰다. 원컵류 제품이 동절기 대표 상품으로 올라섰기 때문이다.

실제,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최근 날씨가 추워진 일주일간(21~27일) 원컵류 매출은 전월 대비 20.3% 증가했다.

세븐일레븐의 '죠스어묵티원컵'은 국산 멸치와 다시마, 새우, 무 등을 사용해 구수하고 얼큰한 어묵 국물 맛을 그대로 구현한 상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어묵 국물을 즐길 수 있도록 원컵 형태로 제작됐다.

이혜연 세븐일레븐 상온식품 담당 MD는 "최근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로 간편하면서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원컵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세븐일레븐은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다양한 이색 원컵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