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삼성물산,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 론칭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스웨덴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 플래그십 스토어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 론칭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스웨덴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GRANIT) 국내 사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그라니트는 1997년 설립된 브랜드다. 북유럽풍 스웨덴 디자인의 핵심 요소인 실용성, 품질, 아름다움에 근간을 두고 있다.

현재 스웨덴, 핀란드, 노르웨이 등 북유럽 3개국과 독일 등 유럽에서만 30여개 단독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아시아권에서는 이번이 최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스웨덴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 플래그십 스토어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지하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30㎡ 규모의 그라니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지상 1층과 2층은 그라니트 대표 상품을 테마별로 묶어 구성했고, 지하 1층은 차별화된 공간 연출로 유명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아러바우트(r.about)' 카페를 운영한다.

김동운 해외상품2사업부 상무는 "홈퍼니싱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북유럽식 라이프스타일을 경험코자하는 소비 심리가 높아지고 있다"며 "스웨덴을 기반으로 한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통해 차별화된 상품과 문화를 전파하며 국내 홈퍼니싱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