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하반기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실시
㈜아모레퍼시픽과 방문판매원 '아모레 카운셀러'가 함께 전개하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AMOREPACIFIC makeup your Life)'의 2018년 하반기 캠페인이 10일 대구 계명대학교 동산 병원을 시작으로 두 달간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은 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급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여성 암 환자들에게 스스로를 아름답게 가꾸기 위한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는 캠페인이다. 이를 통해 일상으로 빨리 복귀할 수 있도록 돕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2018년 상반기 캠페인을 통해 국내를 포함한 총 4개 국가 및 지역(싱가포르, 대만, 홍콩)에서 총 893명의 여성 암 환자에게 뷰티 노하우를 전수했다. 하반기 캠페인 또한 국내 포함 4개국(태국, 중국, 말레이시아)에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2018년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의 하반기 국내 캠페인은 서울 및 전국 주요 지역의 19개 병원에서 진행되며, 방문판매 경로의 아모레 카운셀러 및 아모레퍼시픽 교육 강사가 자원봉사자로 참가한다. 캠페인에 참가한 모든 환자들에게는 특별 구성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키트'가 제공된다.
이밖에 여성 암 환자의 사연을 받아 아모레 카운셀러 자원봉사단이 직접 환자의 자택 및 병실을 방문하는 '찾아가는 서비스'도 연중 운영되고 있다.
한편, 지난 2008년 시작된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은 2011년에 중국, 2015년에 베트남, 2017년에 싱가포르, 홍콩, 대만, 2018년 태국으로 확대해 현재까지 총 6개 국가 및 지역에서 15,000여명의 여성 암 환자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