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GS리테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한 GS리테일의 유어스아이스음료 파우치 디자인./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GS리테일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독일-레드닷 / 독일-IF커뮤니케이션 / 미국-IDEA) 중 하나인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20일 GS리테일은 올해 자체 브랜드(이하 PB브랜드) 유어스(YOU US) 상품인 아이스음료 파우치 패키지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 출품해 '커뮤니케이션 패키지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디자인 협회가 1995년부터 매년 추최하는 디자인 시상으로 50여 개 국에서 8000여 건 이상이 출품되는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시상식이다.

수상 부문은 '제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로 나뉘며, GS리테일이 본상을 수상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은 '패키지 디자인', '타이포그라피', '리테일 디자인' 등 총 17개 부문으로 나뉜다. GS리테일은 패키지 디자인 본상인 '위너(Winner)'를 수상했다.

이 상품을 디자인한 장민경 GS리테일 디자인팀 대리는 "이번에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함에 따라 GS리테일의 PB상품 디자인의 우수성을 확인하고 알릴 수 있게 됐다"며 "최고 품질의 상품에 걸맞는 가장 우수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