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사내 벤처 프로그램 3기 '프라도란트'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오는 8월 론칭하는 사내 벤처 프로그램 '린스타트업' 3기의 새 브랜드 '프라도란트(fradorant)' 제품컷./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사내 벤처 프로그램 3기 '프라도란트' 론칭

㈜아모레퍼시픽은 사내 벤처 프로그램 '린스타트업' 3기의 새 브랜드 '프라도란트(fradorant)'가 오는 8월 정식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프라도란트는 론칭과 함께 두 종류의 제품을 우선 선보인다. 스포츠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다. 천연 에센셜 오일을 첨가해 자체 조향한 향을 담은 '더티 솔티 패션 (Dirty Salty Passion)' 라인은 ▲보디 프라이머 크림과 ▲오 드 뚜왈렛 각각 두 가지 향을 선택할 수 있다.

땀이 나는 부위를 중심으로 몸 전체에 사용하는 '보디 프라이머 크림'은 바르자마자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으며,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150ml의 튜브형과 180ml의 용기형 두 가지로 선보인다.

스프레이 타입의 '오 드 뚜왈렛(100ml)'은 야외 운동이나 외출 시 휴대하면서 몸 전체에 분사할 수 있다. 향을 더 오래 지속시켜 주며 고급 천연 에센셜 오일을 포함하고 있어 평범하지 않은 잔향이 남는 것이 특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