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NA 론칭에 中·日도 관심…바다 송어 DNA로 피부생명력 UP!
안티에이징 신물질인 PDRN을 전문으로 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P+DNA (피디엔에이)가 공식 론칭했다.
P+DNA는 식약처가 인정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핵심성분은 바다 송어에서 추출한 PDRN이다. 강남 일대 성형외과, 피부과에서 시술되는 동안주사, 연어주사의 주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PDRN은 유럽에서 개발 연구된 성분으로 송어, 연어 등 연어과 어류의 정소에서 추출된다. 피부재생, 연골재생, 통증완화에 효과가 있어 의약품의 원료로 사용돼 왔다.
특히 관계 전문가는 P+DNA는 바르는 것만으로도 피부에 흡수되기 때문에 이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을 꾸준히 사용하면 바르는 필러, 자연스런 물광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뿐만 아니라 P+DNA에는 PDRN외에도 아데노신, 병풀 추출물, 어성초 추출물, 올리브오일, 치아씨 추출물, 백년초열매 추출물 등 이 함유돼 있어 피부 복합 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미세 주름은 물론 깊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 재생 및 진정효과가 탁월하다. 피부 시술 후 애프터케어 화장품으로도 좋다.
P+DNA는 주름개선의 전문성과 기능성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인텐시브 DNA 크림 하나에만 집중, 론칭했으며 향후 제품군을 확대, 라인업을 다양화할 계획이다.
출시된 DNA크림은 강남 압구정동, 신사동의 피부과, 성형외과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명동 S의원, 대치동 C병원, 영등포 B성형외과에서는 시술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돼 선보이고 있다. 또 CJ몰, GS shop, 11번가, G마켓, 쿠팡 등 총18개 유명 인터넷 쇼핑몰에도 입점할 예정이라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P+DNA는 피시크림(fish cream)이라는 애칭과 함께 중국, 키르키스탄 등 해외 진출도 준비 중이다. 현재 일본 내 에스테틱 샵들과 현지 출시를 조율 중이다. 가격은 5만원대 후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