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오는 21일까지 여름 필수 아이템 특별 할인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1일까지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특별가에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에어리즘은 세계적인 섬유회사 도레이(Toray), 아사히 카세이(Asahi Kasei)와 공동 개발한 기능성 소재로, 땀과 열을 빠르게 흡수, 방출하고 불쾌한 냄새를 억제하는 항균 방취, 소취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또한 속옷부터 상·하의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이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기본 라인업은 기존가 대비 3000원 할인되며,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라인업의 경우 여성용은 3000원, 남성용은 7000원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뛰어난 건조력으로 오래 앉아있는 직장인뿐만 아니라 땀을 많이 흘리는 이들에게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에어리즘 속옷 또한 특별가에 제공된다. 라인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여성용 '에어리즘 울트라 심리스 쇼츠'는 25%, 입지 않은 듯한 가벼운 착용감의 남성용 '에어리즘 복서 브리프'와 '에어리즘 트렁크'는 모두 20% 이상 할인된다.
에어리즘과 고품질 면인 수피마 코튼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제공되는 브라탑도 있다. 브라컵이 부착돼 따로 속옷을 입을 필요가 없고, 활용도도 뛰어나다. 특히 브라 원피스는 단 한 장으로 일상은 물론 휴양지에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어 주목 받는다. 브라 원피스는 최대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드라이-EX(DRY-EX)'는 유니클로가 '도레이'와 함께 개발한 또 다른 대표적인 기능성 소재다. 특수한 입체 짜임 구조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언제나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스포츠는 물론, 여행이나 캠핑 등을 즐기는 활동적인 이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성인용 '드라이-EX 크루넥 티셔츠'는 정상가에서 25% 이상 할인되며, 여성용 '드라이-EX 울트라 스트레치 쇼트 팬츠'와 남성용 '드라이-EX 쇼트 팬츠'는 각각 1만원과 7000원씩 할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