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日 홈쇼핑 진출 첫날 '완판'

일본 QVC 홈쇼핑 방송 장면./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日 홈쇼핑 진출 첫날 '완판'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일본 진출의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딛었다.

애경산업은 지난 8일 진행된 AGE 20's의 일본 QVC 홈쇼핑 첫 진출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AGE 20's는 성공적인 첫 방송에 힘입어 7월과 8월 QVC 홈쇼핑 방송을 확정하고, 이후에는 연간 계획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지난 8일 오후 3시와 9시, 두 차례에 걸쳐 AGE 20's의 대표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를 일본 QVC 홈쇼핑을 통해 판매했다. 첫 진출로는 이례적으로 1일 2회 방송을 편성받은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2차 방송을 시작한 지 26분 만에 준비 수량이 모두 판매됐다.

AGE 20's는 '에센스 포켓기술'로 고체 파운데이션 속에 고농축수분 에센스가 함유된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모두 갖춘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일본에서는 바르는 것만으로도 '수분광 피부'가 간단히 완성되는 K뷰티 대표제품으로 소개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꼼꼼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성공한 제품"이라며 "일본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하기 시작한 만큼 일본 시장에서도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