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AP 이노베이션 데이 성료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7~8일 양일간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AP이노베이션데이를 개최했다./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AP 이노베이션 데이 성료

아모레퍼시픽그룹이 AP 이노베이션 데이(AP innovation day)를 성료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7~8일 양일간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개최한 AP 이노베이션 데이(AP innovation day)를 성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처음 진행된 AP 이노베이션 데이는 대외 고객과 제품 개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혁신 상품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제품과 브랜드를 체험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3000여 명의 고객들이 참석했으며, 27개의 제품 개발 파트너사들이 함께 했다. 또 이번 행사에서 제안된 수백 개의 혁신 상품들의 상품화를 위해 아모레퍼시픽그룹 20개 브랜드의 마케터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제안된 상품 아이디어는 추가 논의를 거쳐 제품 개발 협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인플루언서 아이디어 페스티벌인 '美 from YOU'에서는 기존에 없던, 불편함을 개선한 상품 아이디어를 주제로 뷰노베이터 10명의 아이디어 공유회가 진행됐다. 최종적으로 '패키지를 변형한 메이크업 제품 아이디어'를 제안한 김은별과 김지은이 올해의 뷰노베이터와 최우수 뷰노베이터로 각각 선정됐으며, 그 외 참가자들은 AP 뷰노베이터상을 수상했다.

아모레퍼시픽 본사 1층에는 다양한 제품 기능을 직관적으로 나타낸 브랜드테마존과 체험존, 메이크업 퀵 터칭존 등이 마련돼, 고객들이 직접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주력 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대표는 "이번 AP 이노베이션 데이 행사는 우수한 파트너사와 인플루언서의 목소리를 청취함으로써 진정한 오픈 이노베이션을 실현하는 소중한 첫걸음이었다"며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속적으로 대외 고객과 소통하고, 협업하는 기회를 마련해 세계 속에서 사랑 받는 혁신 제품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