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중학교 3학년이 치르게 되는 2022학년도 대입 제도에서 학생부종합전형-학생부교과전형-수능위주전형 등 전형별 비율이 정해질 것으로 보인다. 또 수시모집에서의 수능최저학력기준 활용여부와 수능 전과목 절대평가 전환 여부가 정해진다.
▲6월 1일부터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 기관인 문화재단, 장학회, 복지재단, 지방의료원 등을 포함한 전국 공공기관 600곳에서 근무하는 비정규직 노동자 약 1만6000명에 대한 정규직 전환이 추진된다.
▲직장인 10명 중 8명은 재직 회사에서 자신의 능력을 100% 발휘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열심히 할수록 일이 많아지거나, 능력에 따른 보상이 적기 때문이라는 이유가 많았다.
▲ 상조상품과 생활가전이 만나 시너지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한화그룹이 책임경영 강화를 위한 대대적인 경영쇄신에 나선다.
▲SK텔레콤이 고객가치혁신 프로젝트 일환으로 스마트폰 임대 사업에 나선다.
▲ P2P금융업체 헤라펀딩의 부도사실이 전해지면서 헤라펀딩의 주 대출상품, 부동산 프로젝트 파이낸싱(PF)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 '국민 만능통장'으로 불리는 '일임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가 최근 1년동안 4.16% 수익률을 기록했다.
▲역세권 신규분양단지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지하철에서 가까운 단지일 수록 청약시장과 매매시장에서 강세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오는 7월 1일 CJ E&M과의 합병을 앞둔 CJ오쇼핑이 31일 이사회를 열고 보유 중인 자기주식 18만 6320주 전량을 소각하기로 결정했다.
▲롯데마트가 오는 6월 1일부터 영업 종료시간을 한 시간 단축한다.
▲엔씨에프가 임시주주총회에서 사명 변경 안건으로 롯데지에프알을 상정해 승인했다.
▲CJ제일제당이 자사 대표 HMR 브랜드 체험부터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살거리 등 식문화 전반을 즐길 수 있는 HMR 플래그십 스토어 'CJ올리브마켓'을 서울 중구 쌍림동에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