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옥션에서 '제53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경매교육 & 현장교육' 수강생모집
우리나라에서 부자들이 선호하는 자산 재테크는 안정적인 자산이 되는 부동산투자지만 목돈이 없는 일반인의 경우 부동산 투자보다 원금손실이 높은 주식이나 가상화폐에 투자를 더 많이 하고 있다. 그러나 부동산 경매는 부동산 분석만 잘 한다면 목돈이 없더라도 누구나 안정적으로 부동산 투자가 가능하다. 정부에서 부동산 거품을 걷기위해 각종 대책이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도 토지나 주거용 부동산가격은 점점 오르고 있어 올해는 시세보다 더욱 저렴하게 투자가 가능한 부동산 경매 시장이 크게 활성화 될 것으로 보인다.
부동산경매교육 전문 리더스옥션은 "'제53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교육 & 현장교육' 수강신청을 위메프와 티몬에서 85%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리더스옥션 경매교육은 오는 3월 7일(수요일)부터 3월 29(목요일)일까지 진행되는 평일반 교육과 3월 10일(토요일)부터 3월 31일(토요일)까지 진행되는 주말반을 접수받고 있다.
현장교육은 3월 18일(일요일), 3월 25일(일요일), 3월 27일(화요일)로 3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교육은 [평일반], [주말반] 수강 신청자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하다.
리더스옥션 경공매학원의 모든 경매교육은 동시 수강 100명이 가능한 전문 교육장에서 진행되며, 법원경매 전문법인 (주)리더스옥션의 실전 경매 사례를 기초로 모든 교육 커리큘럼이 구성돼 있어 법원경매 실무에 필요한 세부적인 내용을 빠른 시간에 학습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이론 중심적인 교육이 아니라 현장 실무와 교육경험을 바탕으로 완성한 과학적인 커리큘럼이 초보자들도 부동산 법원경매에서 성공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해 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강의는 토지경매 베스트셀러 저자가 직강해 생생한 실전 경매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고, 소규모 자산으로도 효율적인 경매를 완성시켜 나가는 방향성을 제시 받게 된다.
한편, 위메프와 티몬 등의 소셜커머스를 통해 구매한 수강티켓은 리더스옥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티켓 등록 절차에서 등록해야 하며, 마감 이후에는 추가 신청을 받지 않으므로 혜택을 받고자 하면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셜커머스 사이트 및 공식 리더스옥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