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호반건설, '호반 써밋플레이스' 브랜드 디자인 개편

호반건설이 '호반 써밋플레이스' 브랜드 디자인을 새롭게 개편했다. 주택전문건설업체인 호반건설은 그동안 위례신도시, 광교신도시, 동탄2신도시, 시흥 배곧신도시 등 '호반베르디움' 브랜드타운을 조성하며 전국에 10만 가구 이상을 공급했다. 이에 호반건설은 복합주거단지에 적용하던 '호반 써밋플레이스'를 오는 6월 경기도 시흥 은계를 시작으로 하남 미사 강변, 시흥 배곧신도시 등 4000여 가구에 적용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호반 써밋플레이스 BI.



'호반 써밋플레이스'는 주거의 쾌적성과 생활 편의성이 조화를 이룬 복합주거단지 브랜드로 주거와 상업시설이 결합된 원스톱 라이프 스타일을 상징한다. 영문 SUMMIT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반영한 'M' 아이콘(Icon)은 정상의 품격과 절정의 삶을 누리는 프라이빗한 주거 공간을 시사한다. 또한 골드(Gold)를 상징 컬러로 사용해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프레스티지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했다. 호반건설은 6월부터 분양하는 단지에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판상형 구조를 적용하고 외관 디자인을 차별화하고 입주민이 선호하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한다. 또한 기존 아파트에서 고객만족도가 높은 4Bay(일부타입 제외), 가변형 벽체 적용 등을 통해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하는 평면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