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기업융합법학과가 2015학년도 정시모집 '다'군 취업자전형과 특성화고졸재직자전형을 실시한다.
원서접수기간은 19~23일이다. 국민대 입학안내 홈페이지(admission.kookmin.ac.kr)와 유웨이어플라이(www.uwayapply.com)를 통해 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두 전형 모두 수능없이 서류평가(학교생활기록부, 자기소개서) 반영비율 40% 와 면접(전공적합성, 인성 등 총체적으로 평가) 반영비율 60%를 일괄합산해 선발한다.
정시 '다' 취업자전형의 모집인원은 3명이다. 지원자격은 국내 고등학교 졸업자로서 현재 통산 3년 이상의 직장경력 또는 자영업체 운영경력이 있고 근무(영업)중인 자다. 전형은 수능없이 서류평가와 면접을 통해 선발된다.
정시 '다'군 특성화고졸재직자전형은 수시모집 미충원 인원 이월해 선발한다. 특성화고 졸업 재직자전형은 학생들이 졸업 후 곧바로 대학에 진학하는 대신 산업체에 먼저 취업하고 필요한 경력을 갖춰야만 지원할 수 있는 방식이다. 특성화고교(전문계고교)와 마이스터고 졸업 후, 3년 이상의 재직 기간이 필요하다. 만약 2개 이상 산업체에서 재직한 경우, 기간을 합산해 3년 이상이면 된다. 원서접수 시 반드시 재직신분을 유지해야 한다. 최종 모집인원은 18일 국민대 입학안내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국민대 기업융합법학과는 학업과 직장생활을 병행할 수 있도록 주중 야간, 토요일 수업과 사이버 강의를 개설한 것이 장점이다. 주간 법학부(136학점)와 비교해 낮은 졸업이수학점(120학점)으로 쉽게 법학사 자격을 취득할 수 있다.
현재 법학을 전문계고졸 재직자 대상으로 모집하는 것은 국민대가 유일하다.
입학 후 맞춤형 취원지원프로그램(면접캠프), 국제교류 프로그램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 다양한 장학제도도 마련돼 있다. 문의:02)910-4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