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아이패드 에어의 사용성을 극대화해주는 키보드 케이스가 등장했다.
한국벨킨은 아이패드 에어 전용 사용자를 위한 현존하는 가장 진보된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인 'QODE 얼티메이트 프로(Ultimate Pro) 키보드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QODE 얼티메이트 프로 키보드 케이스'는 기존 QODE 얼티메이트 키보드 케이스의 모든 장점에 몇 가지의 프리미엄 기능을 추가한 최상위 버전 제품이다. 키보드와 함께 사용하거나 케이스 자체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분리형 케이스, 업계 최초로 노트북과 동일한 키 수를 제공해 더욱 향상된 키보드 레이아웃, 어두운 곳에서도 편리한 타이핑을 도와주는 백라이트 키, 두 개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페어링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마트 기술 등을 탑재해 노트북 이상의 활용성을 제공한다.
키보드와 케이스를 각각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는 독립형 케이스 기능을 갖춰 아이패드 에어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휴대성을 높였다. 이 기능은 자석을 이용해 두 가지 각도로 조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로나 세로로 거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더욱 높고 케이스 자체로도 스마트 커버와 호환되므로 항상 아이패드 에어의 양면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다. 분리된 키보드는 맥북을 포함한 다른 기기와도 연결해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사운드 플로우 디자인을 적용해 음악과 영화의 오디오 음량을 더욱 풍부하고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다. 아이패드 에어의 무게를 감지해 사용 중일 때에는 키보드가 켜지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꺼지는 스마트 감지 기술이 탑재돼 있다. 컬러는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두 가지이며 가격은 19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