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백한 모짜렐라 치즈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가 피자 속으로 한꺼번에 들어갔다.
한국 피자헛은 치즈가 두 배로 들어 풍부한 맛의 '치즈킹' 피자를 최근 선보였다.
치즈킹 피자는 모짜렐라 치즈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피자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 특히 여성들이 좋아하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통째로 올려 담백하면서도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와인에 숙성시킨 비프와 껍질째 먹는 그린빈스가 아삭한 식감을 더했다.
치즈킹 피자는 도우 종류에 따라 크런치 골드, 치즈 크러스트, 리치 골드, 치즈 바이트 4종류로 고를 수 있다.
피자헛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치즈 크러스트와 치즈 바이트는 풍성한 모짜렐라 맛을 도우 끝까지 즐길 수 있는 대표 엣지 피자다. 고구마 무스와 모짜렐라 치즈를 올린 리치 골드 피자는 출시 이후 5000만 판 이상이 판매됐다. 크런치 골드 역시 빵 끝까지 바삭한 맛으로 최단 기간 100만판 판매를 돌파하는 등 피자헛 대표 엣지 피자다.
한국 피자헛 이승일 대표는 "소비자들의 입맛이 고급화됨에 따라 깊고 진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치즈킹 피자를 선보이게 됐다"며 "두 배 더 풍성해진 치즈와 프리미엄 토핑으로 까다로운 고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민지기자
■ 치즈킹, 언제 어디서나 푸짐하게 즐기는 법!
피자헛 평일 전용 세트 메뉴와 온라인 주문을 이용하면 치즈킹 피자를 보다 풍성하게 맛볼 수 있다.
피자헛 매장을 찾았을 때는 '스마트 올데이'를 활용하면 좋다. '스마트 올데이'는 평일 온종일 매장에서 미디엄 사이즈의 피자와 파스타를 각각 1개 이상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샐러드 키친(2인)을 무료로 제공하는 세트메뉴다.
이와 함께 온라인 주문 고객에게는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온라인을 통해 크런치 골드, 치즈 크러스트, 리치 골드, 치즈 바이트 4가지 엣지 피자를 주문하면 미디움 사이즈 가격으로 패밀리 사이즈 피자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