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나랑드 '칼로리 송' 귀에 쏙쏙



"칼로리, 칼로리, 살 뺀단 소리를 말던가~나랑드, 나랑드, 나랑드는 제로잖아~"

동아오츠카의 제로칼로리 음료 '나랑드 사이다'의 TV 광고에서 용감한 녀석들이 부른 '칼로리 송'이 반복적인 멜로디와 귀에 쏙 들어오는 가사로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화이트 소스'와 '좀 움직여라'의 두 편의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어우러져 나랑드 사이다의 제품 특징을 잘 나타냈다.

레스토랑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화이트 소스 편'은 맛있는 음식을 포기할 수 없다면 칼로리 걱정을 덜고 음식의 느끼함도 잡을 수 있는 맛있는 나랑드 사이다로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좀 움직여라 편'은 제로칼로리 나랑드 사이다로 칼로리를 조절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이광희 담당은 "나랑드 사이다는 칼로리 과잉 섭취의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칼로리, 설탕, 색소, 보존료 제로 음료"라며 "제품의 특징을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인기 개그맨 용감한 녀석들을 선정해 CM송을 활용한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김민지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